본문 바로가기
 

하나성경

읽기 쉬운 성경, 하나성경을 소개합니다.

www.hbible.co.kr

책을 읽으며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를 읽었습니다.

by 컴 여행자 2024. 9. 9.
728x90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를 읽었습니다.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

 

 

이 책은 김다슬 작가의 이전 작품인 '기분을 관리하면 인생이 관리된다'를 읽고 나서 검색을 통해 신작이 나온 것을 알게 되어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구성은 이전 작품과 유사했고, 내용도 유사했습니다. 이전에 읽고 남긴 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hb-love-each-other.tistory.com/355

 

'기분을 관리하면 인생이 관리된다'를 읽었습니다.

'기분을 관리하면 인생이 관리된다'를 읽었습니다.  도서관에 들러 책 구경을 했습니다. 우연하게 눈에 띈 책을 집어 들고 요리조리 살펴보다가 내려놓았습니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사진을

hb-love-each-other.tistory.com

 

 

다음은 읽다가 기억에 남았던 내용입니다.

 

지금 행복하다는 증거들  -------

놀고 싶다.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
보고 싶은 드라마, 영화, 만화가 있다.
평범한 일상이 소중하다.
가끔 가슴이 설렌다.
음악을 자주 듣는다.
그리운 때, 장소, 사람이 있다.

출처 :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

 

 

이 글을 읽으며 나는 행복한 사람인가 보다 하며 웃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행복한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41514853

 

나는 무조건 너의 편이다

2022년 전체 1위 에세이, 총 누적 30만 부를 돌파하며 많은 독자들에게 울림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김다슬 작가의 신작. 전작에서 기분과 감정을 다스리는 법과 인간관계에 관한 현실적인 조

www.aladin.co.kr

 

 

 

 

728x90
반응형

댓글